부모님이 보내주신 아임뮨 알로에겔 후기 / 남편 피부가 좋아졌어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신기한 먹거리

부모님이 보내주신 아임뮨 알로에겔 후기 / 남편 피부가 좋아졌어요

by narau 2020. 12. 19.
반응형

현재 일본 도쿄에 살고 있다보니 양가 가족분들이 이런저런 음식과 생필품들을 보내주십니다. 

한국 반찬 말고도 김, 라면, 과자, 국, 즉석조리식품, 각종 통조림, 약, 건강보조식품, 책, 연고 등등을 보내주시는데요,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느껴져서 택배 박스는 받을 때마다 늘 행복하고 감사하답니다. 

 

그중 시부모님께서 직접 사서 보내주셨던 아임뮨 알로에겔 후기를 써보기로 했어요. (광고/협찬/체험단 NO)

남편과 함께 매일 한 포씩 잘 먹고 있는데, 남편의 피부가 한결 개선된 것이 느껴져서 후기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코로나도 문제지만,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몸이 약해지는 게 큰 고민이었어요. 

올해 초부터 재택 근무와 온라인 강의로 피로가 누적되고, 논문 쓰면서 밤도 새고 생체리듬도 깨지면서 체력이 많이 약해졌거든요. 

 

그런데 이런 상황을 미리 알아차리신 시부모님께서 먹어보라며 보내주셨습니다. 

우편 박스를 열고 위에 있던 음식 층을 걷어내고 나니 아임뮨 박스들과 포들이 보였어요. 

 

사실 저희 둘 다 처음 본 제품이라서 이게 뭘까 신기했어요. 

첫인상은 이름이 면역(immune)에서 따와서 지었나보다, 알로에 색깔 같은 포장인가보다 정도였어요.

하지만 이미 정관장과 화애락도 굉장히 잘 먹었더래서 부모님께서 보내주시는 제품에 대한 신뢰는 있었습니다. 

 

 

곧장 구글에서 제품 설명을 찾아보니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저희는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앉아있다보니 장 운동도 둔화되고,

날씨가 추워지면서는 환기도 덜 안하게 되는데 난방으로 인해 피부는 건조해지고 공기는 탁하고,

이런저런 상황에서 면역력은 떨어져서 간혹 한번 나갔다 오면 골골대는 상황이었어요.     

물론 광고성 문구를 100% 신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대단한 효능을 기대한 건 아니었어요.

남편이 체력을 한결 회복하고, 피부 상태가 개선되면 좋겠다는 바람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그래프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유니베라 홈페이지 제품 설명에서 가져온 화면입니다. (광고 아님)

 

남편이 원래 피부 자체가 약해서 조금만 건조하거나 환경이 바뀌어도 금방 육안으로 확인될만큼 변화가 보이거든요. 

그래서 일본 와서도 피부과를 다니면서 처방을 받고, 매일 약을 바르고 있어요. 

 

엄격하게 다른 상황들을 통제하고 실험(!?)해볼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이전과 거의 동일한 환경에서 특별히 생활패턴을 바꾼 것 없이 아임뮨만 추가로 더 먹게 됐어요. 

평소에 비타민, 유산균 등을 먹고 있으므로 그것도 동일하게 유지했습니다. 

 

섭취 방법은 굉장히 간단했어요. 

하루에 1포를 꾸준히 섭취하도록 했습니다. 

유니베라 홈페이지 제품 설명에서 가져온 화면입니다. (광고 아님)

화애락과 비슷한 젤리같은 식감인데, 기대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라서, 점심을 먹고 난 후에 먹으면 오후 시간이 좀더 힘이 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제품 광고에서 설명하고 있는 상황들이 모두 현대인이 겪기 쉬운 상황들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특히 과로와 스트레스 상황에서 면역 관리와 피부 건강, 장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고 있구요.  

 

 

마음 아프지만, 예전에 남편의 동의를 얻고 찍은 사진이에요. 

 

남편은 성인 아토피 비슷한 증상을 앓고 있어서 턱과 목 주변 피부가 거칠게 변하고

언제든 금세 건조한 상태로 하얗게 일어나고 가슴팍까지 성인 여드름이 계속 돋아나는 상황이었어요ㅠㅠ

목주변과 가슴팍 부분 간지러움에 힘들어하고, 매일 크림과 연고를 바르는 중이었구요ㅠㅠ  

 

누워있는 상태에서 찍은 남편의 턱(왼쪽)과 목 부분이에요. 건조해서 주름이 심해졌고, 하얗게 피부가 일어나고 간지러움을 호소했었어요ㅠㅠ 

남편은 매일 물을 600ml 병으로 최소 3병 이상 충분히 마시는데도, 건조함이 나아지질 않아서 계속 약을 바르고 있었어요. 

저 사진을 찍은 것은 겨울이 되기 전이라 지금처럼 건조하고 춥지 않을 때였는데도 저렇게 건조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은 최근 모습이에요. 

여전히 물은 예전과 비슷하게 매일 1.8리터씩은 마시고 있고, 집에서 먹는 식단도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같은 턱과 목 피부를 찍은 것인데요, 제가 각도를 잘못 잡아서 두 턱으로 퉁퉁하게 나왔네요ㅋㅋㅋㅋ

찍을 때는 몰랐는데 포스팅하려고 올려놓고 보니;;ㅋㅋ 사실 182cm에 72kg이라 살찐 편은 아니랍니다.  

심각했던 건조함이 확실히 더 나아졌고, 피부의 탄력도 한결 나아진 느낌이었어요. 

아직 더 많이 좋아져야하지만, 그래도 몇 주 안 된 시점에서 좀더 나아진 걸 확인하니 다행스러웠습니다. 

 

화장실도 편안히 가고, 다른 잔병치레 없이 현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도 남편이 좋아진 걸 보니 속도 더 편안해지고 마음도 더 안정되는 느낌이에요. 

 

물론 근본적인 원인이 해소되어야 하겠지만 당장 그래도 도움을 받은 제품이 있어 기쁜 마음에 후기를 올려보았어요. 

 

혹시 저희와 유사한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은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