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대 규동 요시노야 Yoshinoya 전용 그릇 (밥에 진심인 편)
본문 바로가기
리뷰/신기한 먹거리

일본 3대 규동 요시노야 Yoshinoya 전용 그릇 (밥에 진심인 편)

by narau 2020. 12. 16.
반응형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집에서 밥을 먹는 일이 잦아지면서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나 주문 요리들을 이용하는 빈도도 높아졌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3대 규동 요시노야, 마츠야, 스키야는 매장도 곳곳에 많지만, 

자사 식품들을 냉동팩으로 만들어서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올해 초에 사두고 야금야금 하나씩 냉동실에서 꺼내어 먹어보았는데, 

어느덧 다 먹게 되면서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요시노야를 최근에 추가 주문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규동팩과 더불어, 특별히 전용 그릇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집에서도 가능하면 제대로 규동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ㅎㅎㅎ  

예정된 시각에 배달원분이 와주셨고, 차갑게 아이스박스에서 갓 꺼낸 상태로 잘 전달받을 수 있었어요. 

식료품 배달 시에는 식품별 배달 상태와 배달원분의 친절도가 만족도를 크게 좌우하는 것 같아요. 

 

큰 박스 안에는 이렇게 육각형 박스와 그릇 상자가 담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육각형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냉동팩과 만두 등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꺼낸 제품들은 냉동실에 차곡차곡 채워 넣었어요. 

그리고 그릇 하나를 깨끗이 씻고, 규동 한 팩을 얼른 준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그릇 개시!) 

 

평소엔 계란 노른자도 올리고, 전용 초생강(베니쇼가)도 같이 올려 먹는데, 

첫 그릇 사용에 들떠서 준비가 좀 부족했네요.. 하지만 그냥 규동만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밥 위에 붓기만 하면 끝이라서 더없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릇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그릇 측면에는 위 육각형 박스에 그려진 것과 같은 꽃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규동 1인분에 딱 맞는 크기에 적당히 오목한 깊이라서 밥 위에 부었을 때 양념이 밥에 잘 배어든 느낌이었습니다.

 

아는 맛인데도, 아는 맛이라서 무서우리만치 더 맛있습니다. 

사진으론 제대로 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ㅠ

처음엔 잘 산 걸까 우려도 했었지만, 막상 제품을 받고 보니 쓸 데 없는 걱정을 했다 싶었습니다. 

 

당연히 규동 전용 그릇으로 쓸 예정이지만,

왠지 한국에서 보내주신 짜파게티와 진진짜라를 해 먹을 때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ㅎㅎㅎ 

 

 

역시나 뭐든 제대로 하는 게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이것으로 소소하게 더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어서 좋구요. 

 

 

그럼 오늘도 다들 맛있는 식사 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