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11월 10일 일본 로손에서는 니쥬빵이 출시되었습니다. 실은 저희 집에서는 로손이 15분 정도 걸어가야 해서 자주 가지 않는데, 지난 14일에 방문했다가 빵 코너에 니쥬 멤버 사진들과 함께 새로운 빵이 나와 있길래 보고 깜짝 놀랐었어요.
로손의 공식 모델이 니쥬긴 하지만, 정식 데뷔 전에 빵까지 출시되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로손은 인기를 끄는 유명인사나 제품들과 콜라보를 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귀멸의 칼날 관련 각종 제품, 연하장 등과 스탬프 모으기 등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사실 그래서 저는 귀멸의 칼날 피규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일부러 갔던 건데, 니쥬 빵이 출시된 것을 보고 정말 신기하고 놀랐었어요. 니쥬 노래 역시 어디에서나 종종 들을 수 있구요.
그리고 니쥬는 최근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도 발탁되어서, 팀 로고와 아홉 멤버 이름이 새겨진 한정판 패키지 10종을 출시한다고 보도된 바 있습니다. 12 월 14 일부터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 카페인」의 3 종으로 글로벌 걸 그룹 NiziU 와 합작한 코카콜라 NiziU 한정 디자인 병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그룹 이름 NiziU와 멤버 9명 이름이 디자인된 총 10종으로서, 2021년 1월 4일부터는 NiziU의 이미지 컬러인 무지개 다이아몬드에 포함된 QR 코드를 읽어와 총 20만 명에게 코카콜라 한정 NiziU 온라인 이벤트와 오리지널 상품, LINE 포인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해요.
아직 본격 데뷔를 하기도 전인데 (12월 2일 데뷔 예정) 이미 일본에서 엄청난 사회적 현상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일본 아라시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오히려 엔딩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고, 데뷔곡도 나오기도 전에 이미 연말 NHK '홍백가합전' 입성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11월 16일 공식 발표). 홍백가합전은 매년 12월 31일, 그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홍팀과 백팀으로 나눠 공연하고 대항전을 펼치는 방송으로서, 올해로 71회를 맞이하는 장수프로그램인 동시에, 역대 최고 시청률 81%, 평균 시청률 40%를 웃도는 연말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도 일본에 온 후에 니쥬 프로젝트를 모두 찾아보면서, 일본에서 인기를 얻을 거라고는 예상을 했지만 단시간에 이정도로 빠르게 인기몰이를 하게 될줄은 몰랐거든요.
한국 기획사의 훌륭한 매니징을 거쳐, 트와이스의 후배 그룹으로서 단시간에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공부 >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4차 한류붐 / 2020년 유행어 신조어 트렌드 (3) | 2020.11.18 |
---|---|
일본 NiziU 니쥬 멤버 인기 순위 (1) | 2020.11.18 |
귀멸의 칼날 인기 순위 1~13위 (6) | 2020.11.03 |
《귀멸의 칼날》 작가는 여성 (5) | 2020.11.01 |
흥행 신기록 <귀멸의 칼날> 인기 요인 (6) | 2020.10.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