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차 와플콘 아이스크림 #上林春松本店 #롯데
본문 바로가기
리뷰/신기한 먹거리

말차 와플콘 아이스크림 #上林春松本店 #롯데

by narau 2021. 5. 21.
반응형

녹차와 말차를 좋아하는 분들께 어제 갓 나온 울트라 핵존맛 신상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훼미리마트에서 못 보던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사봤는데,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어제 날짜로 새로 출시되었다면서 글이 나오더라구요. 

일본 롯데에서 전국에 체인을 두고 있는 교토의 유명 찻집인 칸바야시슌쇼우혼텐 上林春松本店(かんばやししゅんしょうほんてん)과 콜라보하여서 와플콘 말차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거였어요. 

 

上林春松本店(かんばやししゅんしょうほんてん)

칸바야시 슌쇼혼텐 본점 홈페이지 (출처: https://www.shunsho.co.jp/)

이 가게는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1558년~1569년 사이 창업했다고 알려져 있고, 홈페이지에도 당당히 450년 운영해오고 있다고 밝히고 있는 가게입니다. 

코카콜라와도 차 음료를 이미 출시했었더래서 이미 조금은 익숙한 가게였어요. 

저는 원래부터 오설록, 스타벅스 같은 곳에서도 녹차나 말차가 들어간 제품들을 좋아했었거든요.

쌉쌀하고 텁텁해서 싫어하는 분들도 있지만 특유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아이스크림은 콘 형태로 나왔길래 녹차향 나는 약간 바닐라 빵빠레 같은 맛이려나 하고 사실 크게 기대 안하고 사보았어요.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예상 외의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갓 짜서 올린 것 같이 넘나 고급지고 먹음직스럽게 생긴 것.

편의점에서 파는 제품이지만 그렇지 않아 보이는 비주얼에 우선 크게 점수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먹어보고는 두 번 감동했습니다. 

비주얼의 고급짐이 다가 아니었어요. 녹차 말차 덕후는 행복했습니다. 

티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의 맛과 쫀득한 텍스쳐가 훌륭했습니다. 

와플콘도 무척 바삭바삭하고요. 

한국 롯데에서도 꼭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한국에서도 온갖 회사들의 녹차 아이스크림을 두루 먹어왔던터라..

이거면 다른 녹차 콘들 압살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일본 아이스크림은 말단 끝까지 아이스크림이든 초코든 알차게 들어있는 게 장점인데요, 

요기에는 초코 없이 말차 아이스크림으로 꽉 차 있습니다. 

 

후식으로 먹자마자 감동해서 폰으로 먼저 휘갈겨 올리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